'안마방 출입 논란' 상추 심경, "상식적으로 그런 행동할 수 없었다고통스럽고 힘들다" < 라이프 < 라운지 < 기사본문 대한금융신문


유성구 보건소와 건축과 직원은 안마시술소 내부구조와 종업원은 변경이 없는지 점검했고, 북부소방서 대원은 비상구와 피난시설이 적합하게 관리돼 작동하는지 살폈다. 이 안마시술소는 보건소에 신고하지 않은 6층에 내부 계단으로 이어진 탕방 10개를 불법 운영한 게 적발됐다. '탕방'이라고 불리는 안마방에는 젖은 몸을 눕힐 수 있는 마사지침대와 이불이 깔린 침대가 한 공간을 절반씩 차지하고 있었다. 느티나무 관계자는 “온돌방은 일반적인 안마가 이뤄지는 곳으로 사용되지만, 마사지침대와 이불 침대가 한 공간에 배치한 안마방은 성매매가 이뤄질 우려가 있는 곳이어서 점검이 꼭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다만 연예인이다 보니까 추가적으로 불이익을 받았던 부분이 지적하신 것처럼 성매매까지 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까지 받았고 그 부분은 사실은 수사 자체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래서 복귀도 해야 되고 또 여자친구도 새로 생겼다고 얼마 전에 발표가 나왔지 않습니까? 상추는 그 근거로 “연예인들이 가장 걱정하고 조심하는 것이 소문인데 저희는 낯선 장소에서 얼굴도 모르는 여자와 그런 파렴치한 행동을 할 정도로 무모하고 대담하지도 않습니다.


‘포르노’, ‘야동’ 등을 검색하면 수십만개 콘텐츠가 검색되고, 룸살롱 광고까지 나온다. 이 과장은 “언제부터인지 구글이 초기 화면에서 구글닷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놨더라. 이런 식으로 (금칙어 규제를) 우회하다니 (구글이) 참 약다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외부에서 봤을 때 잘 모르는 사람은 오해할 수 있지만, 직원 복지 측면보다는 장애 학생의 직업 실습기회 제공이 더 크다"며 "지역 정서가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의 논란 부분은 충분히 예상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세븐은 '근무지 이탈'이라는 잘못은 인정했으나 안마방에는 마사지를 받기 위해 갔으며 오해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취소하고 나왔다고 해명했다.


이들의 소속부대인 국방부 근무지원단 지원대대는 징계위를 열어 징계 수위를 결정하고, 국방부 인권담당관이 징계대상 병사와 면담을 거쳐 최종 확정해 소속부대에 통보했다. 또 휴대전화를 반입해 사용한 김모 병장, 강모 병장, 이모 상병, 김모 상병, 이모 상병 등 5명의 연예병사는 각각 4일 영창 처분이 내려졌다. 국방부는 25일 군 복무 중 무단이탈 및 휴대폰 소지 등으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된 홍보지원대원 7명에게 영창 처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방 내부의 샤워시설은 물론 화장실 시설까지 갖추어져 있었지만 인테리어의 수준 자체는 그리 썩 좋지는 않았다. 그저 자그마한 침대와 탁자, 그리고 TV 등이 거의 모든 것이었다. 아마도 업소의 데스크에서 일괄적으로 포르노를 다운 받아 틀고 있었고 그것이 각방으로 일괄적으로 전송되고 있는 듯 했다.


잠시 후 노크를 하고 들어온 여성은 이제 갓 20세를 넘어 보였다. 여성은 들어와서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취재진에게 ‘천 원만 달라’고 했다. 아가씨들은 PC방의 특정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PC를 하고 있고 이렇게 손님이 오게 되면 언제든 선택이 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특이한 것은 이렇게 ‘초이스’를 하는 아가씨들의 경우 가격이 전부 다르다는 것이 실장의 이야기.


안마방 출입 전에 벌어진 술자리에는 세븐과 상추 외에도 가수 비(정지훈) 등이 참석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얼마 뒤인 2016년 10월 13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한 세븐은"항상 죄송스러운 마음으로 반성하며 지냈다. 그 당시에는 군인 신분이라서 말할 기회가 없었다. 해명하기보단 잘못한 점을 사과드리는 게 먼저라고 생각했다"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이코리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특히 이다해는 "남자친구는 내가 걱정되는 상황이라 당황한 것 같다. 그런데 나는 오히려 가수인 남자친구가 더 걱정이었다. 가수 세븐은 저만의 것이 아닌 걸 너무 잘 알기 때문에"라고 애틋함을 보였다.


2013년 6월 25일 공개된 SBS '현장21'에서는세븐이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함께 새벽에 근무지를 이탈해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들 부부가 결혼식에서 언급한 사건은 앞선 2013년 6월 있었던 논란, 당시군복무 중이던 세븐은 근무지를 이탈, 안마시술소에 방문한 것이 드러나 뼈아픈 추락을 겪었습니다. 이다해 역시"힘든 시기를 겪던 당신, 선뜻 나에게 다가오지 못하고 망설였다"라면서 세븐의 군 복무 시절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지난 6월, 아프리카TV BJ 쪼다혜는 BJ 노래하는코트가 상장을 앞두고 맺은 코인 계약 내용을 폭로하며 ‘코인 게이트’ 의혹이 불거졌다.


당연히 이영학이 업소를 운영하던 당시의 흔적은 남아있지 않은, 그야말로 범죄와는 무관한 공간인 셈입니다. 그런데도 TV조선은 보도 제목을 로 달아 마치 이곳이 아직도 불법 성매매 업소로 운영되고 있다는 듯한 뉘앙스를 풍긴 뒤, 이 원룸의 현관과 그 내부 공간을 촬영한 영상을 보도를 통해 노출했는데요. “부엌과 거실, 별도의 침실이 나오는 13평짜리 방” “계약금 30만원” “월세 170만원”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빼놓지 않습니다.


황보라는 "한없이 퍼주시는. 설거지도 못 하게 하시고. 사랑받는 둘째 며느리"라고 덧붙였다. 도교육청이 명분으로 내세운 학생 실습기회 제공만 놓고 보더라도 수 개월간 실습 인원은 남녀 각 한 명인 데 비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직원은 한 달에만 최대 수백 명에 달해 설득력이 떨어진다. 지난 1월 김병우 충북교육감의 결재로 추진한 이 사업에는 리모델링 2000만 원과 물품구입비 1258만원 등 모두 3258만 원의 교육청 예산이 투입됐다. 한편 세븐은 2015년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조심스럽게 대중 앞에 나섰으며 14일 새 앨범 'I AM SE7EN'으로 가요계에 복귀한다. 영창처분은 일선 부대에서 재판 없이 병사의 인신을 15일 이내로 구속하는 징계를 일컫는다.


그룹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가 31일 트위터를 통해 ‘안마방 출입’과 ‘국군병원 입원 특혜’ 등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상추는 31일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무엇보다 먼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그동안 반성한 모습을 은근슬쩍 내비췄다. 상추는 당초 신체검사에서 공익 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을 가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 부상 부위를 치료하고 재검을 통해 3급을 받아 지난 2012년 10월30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방송 측은 "두 사람이 2시간 동안 외출한 뒤 택시를 타고 모텔로 복귀했다. 세븐과 상추는모텔을 나와 몇몇 안마방들을 돌아다녔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세븐의 과거 논란이 언급된 혼인 서약서를 낭독하는 이다해의 모습이 함께 화제에 올랐습니다. 대중들의 싸늘한 시선으로 시작된 공개 열애였지만, 두 사람은 그때나 지금이나 언제나 상대방을 배려하고 사랑하며 더욱 끈끈한 관계를 이어왔다.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사이트 oplove119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